22~25일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육아 단신

 

베페_베이비페어_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이미지 (1).jpg

 

‘서울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24회 전시회’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료는 5천원이며, 베이비페어(www.befe.co.kr)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기존 회원은 전시장 방문 전까지 개인정보를 수정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전시회를 주최하는 ‘베페’는 이번 전시회를 앞두고 ‘베페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기프트팩 △베페 전시장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권 △전시 참가업체 제휴 프리미엄 쿠폰북 △베페몰 내 비공개숍 입장권(최대 70%까지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기프트팩’은 베패백, 밴밧 소프트 고빈치 가방, 알집 피크닉매트, 옥소토토 이유식 그릇세트 등 약 10~15만원 상당의 육아용품들로 구성돼있다. 가입비는 4만9천원이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 회사는 오는 22일부터 9월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www.befemall.co.kr)’에서 당일 합산 1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베페가 선정한 27종의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10여명에게 베페몰 쇼핑 지원금 5천 포인트를, 베스트 포토 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

TAG

Leave Comments


profile알듯말듯한 육아에 대해 함께 알아가고 고민합니다. 불안한 육아가 아닌 행복한 육아를 꿈꿉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